본문 바로가기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오코넬의 방 공략

던전앤파이터

 

총검사 히든 스토리 이벤트

2주차 4번째 스토리에서 뜬금없이 추리와 자물쇠 암호풀기가 나와서

다들 황당하고 놀랬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1주차에도 그렇고, 2주차도 스토리 진행이 1주차처럼

이야기(대화)만 넘어가, 히든스토리를 아주 쉽게 진행을했었는데요.

 

갑자기 나온!!!

추리와 자물쇠 풀기가 나와, 답답함을 풀고자 이렇게 공략을 작성합니다.

부족한게 있으면 댓글도 달아주세요  빠르게 답변 드릴게요^^

 

오코넬의방으로 들어갑니다~

 

땅에 뭘까하고 키보드로 X, 눌러보고 SPACE Bar도 눌러보고

별짓을 다했는데 결국 마우스로 클릭하는거더라구요 ㅎㅎ

(보기편하게 위치 알려드렸어요 ^^ )

 

 

여기에도 있어요...

총 10개의 정보를 수집해야합니다.

 

 

캬~ 10개 다모았네요.

 

 

 

 

1번~ 먼저 하시고. 다음 2번으로 가시면 됩니다 ^^

 

(순서대로 진행해주세요 ^^) 2번먼저해도 진행이 안됩니다 ㅋㅋㅋ

 

 

2개의 정보

아래 조합을 하여 실마리를 만들어냅니다.

※스크린샷 참고 해주세요 ^^

 

 

조합을 성공하면 실마리 칸에 하나의 실마리가 생깁니다.

5개를 만들어줍니다 ^^

※스크린샷 참고 해주세요 ^^

 

 

※스크린샷 참고 해주세요 ^^

 

 

※스크린샷 참고 해주세요 ^^

 

 

※스크린샷 참고 해주세요 ^^

 

 

 

실마리 조합을 해야합니다.

※스크린샷 참고 해주세요 ^^

 

 

새로운 추리가 추가되었습니다.??

자물쇠 풀기가 남았네요 ㅎㅎㅎ

위 스크린샷에참고하세요 ^^ 2번 진행 합시당 ^^

 

 

 

자물쇠 풀기

왼쪽 달,해 진행은 아래로 ' = ' 표시있습니다.

네모칸안에는 숫자들이 있고요...

 

진행대로 처음 숫자를 조합했습니다.

915 + 15 = 930 나오네요. 머.... 쉽군했는데,

두번째 줄 갔더니

401 + 34 = 505 (???)

먼가 고민을 하게 되었죠...

달 과 해 그림도있고.

달력인가 순간 머리에서 번쩍하더군요!!!

 

9월 15일 + 15일 = 9월 30일

4월 1일 + 34일 = 5월 5일

12월 9일 + 40 = 1월 18일

1월 18일 + 35일 = 2월 22일

 

 

답은! 1 1 8

 

이상으로 공략을 끝냅니다. 참~ 쉽조잉~

 

오늘도 던파 총검사 히든스토리 2주차 마무리를 했네요.

다음 3주차 히든스토리는 무엇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

모두 즐거운 던파 에픽사냥하세요 찜빔, 빔득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