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지젤의 연구소 공략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 총검사 히든 스토리

에피소드3 챕터2 공략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에피소드2 챕터4에 비하면 참쉽네요 ㅎㅎㅎ

아주쉬우니까 차근차근 따라와주세요 ^^

 

 

대화를 모두 끝내고, 지젤의 연구소에

지젤박사와 저랑 있네요 ㅋㅋㅋ

지젤박사에게 마우스 클릭으로 대화를 해봅시다.

 

 

실험실 탁자위에 쪽지에 필요한 공구를 찾아 정리법대로 장치에 넣으라고 하네요

 

필요물품 : 서류뭉치, 망치, 뚫어뻥, 화학물질

 

 

 

 

마우스 클릭으로 필요물품을 회수 합니다 ^^

 

 

물품을 클릭하면, 메시지가 나옵니다 ^^. 하나 주울때마다 메시지 나와요...

확인을하는데 번거로움을 줄여준거같은데... ㅋㅋ

 

 

 

4개의 물품을 찾으면 스크린샷처럼 "Complete" 메시지가 생깁니다.

 

숫자가 있는데 넣는 순서에요~

 

스크린샷 참고해주세요 ^^ 동그라미는 장치입니다. 모두 모으고 눌러주세요 ^^

 

 

1번. 서류봉투

2번. 망치

3번. 뚫어뻥

4. 화학물질

순서대로 넣어주고, 작동을 눌러주면 에피소드3 챕터2 지젤의 연구소는 완료입니다.

 

이번주만하면 총검사 에픽 아이템 하나를 얻을수 있네요.

모두 열심히 참여하여 에픽아이템을 꼭 챙겨가세요 ^^